효밀 레시피

효밀 + 단백질 보충제

효밀 레시피
RECIPE
작성자
sugarless
작성일
2018-07-12 17:47
조회
5695
" 보충제를 섭취하면 설사를 하시나요?"   "몸을 만드실 때 자극적인 음식을 드시기 어려우신가요?"

운동하면서 단백질 보충제 섭취시 흡수가 잘 안되거나 장트러블이 있는 경우 단백질 보충제와 유산균발효식 효밀을 믹스해서 드셔보세요.

효밀의 김치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장 트러블의 고민을 덜어 드립니다.

또한 효밀의 단백질은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있어 근육량 형성에도 도움이 되며 무리한 단백질 섭취의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재료: 단백질 보충제 파우더 / 효밀 한 잔(80ml) / 물 240ml
만드는 방법
잔이나 쉐이커에 단백질 보충제 파우더 1회용 분량을담아요.
잔에 담은 단백질 보충제에 효밀 한 잔(80ml) 이상과 물(약 240ml)을 추가하여 잘 섞어 드세요.

  • 여기에 바나나, 토마토, 올리고당,  등을 첨가하면 맛도 영양도 좋아요.

  • 쾌변을 요하는 분들께 팁을 드리면 프리바이오틱스( 야채,  올리고당 )를 믹스해 드시면 배변활동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