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산균 발효식인가

효밀의 유산균 발효가
더 특별한 이유!

장을 지켜주세요!

‘제 2의 뇌’로 불리는 장,
장내 세균 균형으로 건강하게!

장내 세균은 소화와 흡수 뿐만 아니라 면역계와 신경계, 호르몬계 등에 작용하여
면역력 강화, 뇌의 발달,
비만에도 작용합니다.
장내 세균의 활동을 더 이롭게 돕는 효밀은 건강을 위한 최고의 지킴이입니다.

‘제 2의 뇌,’ 장이 하는 일

뇌가 생각과 이성 등의 정교한 기능의
소유자라면 대장은 생활을 지탱하는
일꾼으로 ‘제2의 뇌’로 불립니다.

1~2kg의 장내 세균이
내 몸의 주인?

장내 세균들은 장점막세포를 자극하여
면역을 활성화시키며,
새로운 영양성분을 만들어
인체에 공급하기도 합니다.
또한 유익균은 장내에서 음식물이
부패되는 것을 최소화하여
독소물질에 의한 피해를
줄여주기도 합니다.

장내 세균의 종류와
하는 일

먹는 대로 만들어지는 우리 몸

군형 잡힌 건강을 위해
장내 세균의 균형이 중요!

건강을 생각한다면 장내
세균 균형이 중요합니다.
장내 세균은 숙주인 인간과 함께 하는
공생의 관계입니다.
무엇을 먹고 마시는가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효밀은 장내 세균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이 됩니다.

 장내 세균 균형이 중요

장 건강의 기초는 좋은 유익균이
자리잡도록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것!
효밀과 함께 장내 유익균을
늘리는 장 건강 프로젝트를 시작해보세요.

유해균이 좋아하는 육류, 술, 담배의 섭취를 줄여주세요
유익균이 좋아하는 과채류를 즐겨 드세요.
장의 연동운동을 자극할 수 있는 걷는 운동을 매일 해주세요.
배를 따뜻하게 해주세요. 유익균은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행복한 생각을 하세요. 그리고 많이 웃으세요~
그리고, 내 몸속의 장내 세균에게 응원군을 보내주세요.

유산균발효식 효밀이
남다른 이유!

선조들의 건강한 지혜를
효밀에 가득 담다

콩은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 칼슘 등
필수영양소를 고루 갖춘 식품.
발효하게 되면 장에 유익한 발효균이 생겨
우리 몸에 훨씬 더 좋은 이익을 줍니다.

 식물성 콩 발효식이
더 좋은 이유

‘밭에서 나는 쇠고기’라 불리는 콩은 단백질을 비롯해 우유에 없는 이소플라본, 사포닌 등 다양한 생리활성화 물질이 들어 있으며,
콜레스테롤은 전혀 없습니다.

‘콩’ 신이 내려준
종합 영양의 보고

미국 FDA에서 콩 단백의 우수성 입증(PDCAAS기준)
콩 단백질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식품으로 등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선조들의 지혜, ‘콩 발효’

우리 선조들은 콩을 발효해서 된장이나 고추장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콩을 발효하게 되면, 장에 유익한 발효균이 생깁니다.
중년 여성이 콩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콩 발효 유산균 효밀에는

콩에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효밀에는 식물성 단백질이 유산균 발효를 거쳐 흡수가 잘되는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여성호르몬 이소플라본도 몸에서의 흡수율도 매우 높습니다. ‘마음의 영양소’라 불리는 가바(GABA), 장내 유익균의 영양소 프리바이오틱스, 피토케미컬 등이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김치의 생(生) 유산균까지 더하다!

세계적인 건강식품 김치의
유산균까지 살아있는 효밀

김치는 세계의 대표적인 발효식품입니다.
효밀에는 살아있는 김치유산균이
만들어낸 새콤한 유기산이
장내 유해균을 억제해줍니다.
장까지 살아가는 김치유산균은
장내 환경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몸 면역력의 70%가
장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건강식품, ‘김치’

한국인의 장내 세균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미생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김치유산균입니다. 세계 5대 건강식품에 선정된 김치는 항바이러스기능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치는 유산균 뿐만 아니라 유산균들이 만든 대사산물인 유산균생산물질이 우리의 장 건강에 유익한 역할을 해줍니다.

슬로우 푸드, 발효식품

우리 선조들은 콩을 발효해서 된장이나 고추장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콩을 발효하게 되면, 장에 유익한 발효균이 생깁니다.
중년 여성이 콩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품과는 관련없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점점 멀어지는 ‘발효’

그러나 우리는 육류섭취가 많아지고 햄버거 등 패스트푸드,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가공식품 등으로
한 끼를 해결하면서 발효식품을 멀리하면서 우리의 장 건강은 멀어지고 있지는 않은가요?

몸은 쉬고 효밀은 일하다

장이 할 일을 효밀의 발효 유산균이 알아서 척척척

불규칙한 식사와 과식으로 우리는 소화에 필요한 에너지(효소)를 너무 많이 씁니다.
유산균이 분해해놓은 발효식품 속에는 소화에 필요한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의 에너지 소모를 줄여줍니다.
하루 한끼, 몸이 쉬는 시간 가벼운 유산균 발효식 효밀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장이 할 일을 유산균이
다 해놓은 발효식품 ‘효밀’

효밀은 유산균들이 발효 분해한 여러 영양성분은 효소의 도움 없이도 소화 흡수가 수월하게 몸을 쉬게 해줍니다.

제품과는 관련없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휴식
한 모금! 효밀 한 잔

효밀 한 잔에는 잘게 분해된 아미노산, 유산균생산물질, 그리고 생(生)활성 유산균이 듬뿍 담겨 있습니다.
우리 몸을 쉬게 하며, 유익균을 장에 보충해 줍니다. 효밀은 좋다 모두에게 좋다. ALL IS WELL 효밀.